본문 바로가기
일기

[일기] 내게 불필요한 사람들에게

by 순수한소년 2023. 9. 30.
728x90
반응형

제목 : 내게 불필요한 사람들에게

 

 

결혼도 안한 사람에게
애를 낳아야 한다고 말하고 싶다면,
니가 한명 더 낳으렴.

 

내가 결혼을 하길 바란다면,
니가 결혼을 한번 더 하렴.

 

내가 더 날씬하길 바란다면,
니가 더 멸치되서 살으렴.

 

내가 더 좋은 옷을 입기를 바란다면,
니가 더 멋있게 옷을 입으렴.

 

내가 주식을 하길 바란다면,
니가 더 돈을 많이 벌어서
주식도 하고 비트코인도 하렴.

 

내가 좋은 차를 타길 바란다면,
니가 차를 한대 더 장만하렴.

 

내가 회사에서 연봉을 더 받길 바란다면,
니가 직업을 하나 더 갖으렴.

 

내가 더 넓은 집에 살길 바란다면,
니가 빌딩을 세우고 건물주가 되렴.

 

너가 나랑 경제공동체 제안할거 아니잖아.
난 나보다 니가 더 잘 되길 바라고 있어.
난 나대로 살게 그냥 내버려둬.

 

너의 인생과 나의 인생은
서로 공유할 수 없는 것임을 인정했으면 해.

 

너와 나는 다른 사람이라는 것을 명심해.
이를 망각할 때는 서로 안 봤으면해.
그래야 내가 속이 편할 것 같애.

 

반응형